Field Trips Anywhere
CHO(HAN)Haejoang
Field Trips Anywhere
CHO(HAN)Haejoang

모래가 흐르는 강

조한 2013.03.29 08:38 조회수 : 418

 

press@cinemadal.com의 이미지 표시
안녕하세요. 지율 스님의 4대강 다큐멘터리 <모래가 흐르는 강> 배급사 시네마달입니다.
배급위원 시사회 알림 메일 이후 다시 한 번 메일 드리게 되었습니다.
우선, 배급위원 시사회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, 그리고 참석하지 못하였지만 마음으로 응원해 주고 계신
모든 배급위원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다시 한 번 전합니다.

메일 드리는 것은 다름이 아니라, 영화를 의미있게 관람하셨다면, 혹은 영화의 주제에 공감하신다면,
4대강 사업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강을 살리기 위한 발걸음에 동참해 주십사 메일 드립니다.
바로 오늘 개봉한 <모래가 흐르는 강>의 단체관람 및 대관상영을 요청 드리는 바입니다.

"영화는 강을 살리기 위한 첫 걸음"이라고 밝힌 지율 스님의 이야기처럼,
영화를 통해 강이 처한 현재의 상황을 보다 많은 이들에게 알릴 수 있길 바라고 있습니다.
이를 통해 강에 가해지고 있는 폭력을 멈추고, 자연과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한 다양한 발걸음이 이어질 수 있길 희망합니다.
보다 많은 이들이 영화를 관람하고, 강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첫 걸음을 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.

주변 분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는 '단체관람', 극장 한 관을 빌려 상영하는 '대관상영'을 통한 안정적 관객수가 확보된다면,
보다 많은 관객들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커지게 됩니다.
상영방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께 보내드리는 웹자보를 통해 확인 가능하구요.
문의사항 있으실 경우, 시네마달 (02-337-2135) 앞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다시 한 번, 자연과의 우정을 회복하기 위한 발걸음에 동참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:)
감사합니다.